밀양 맛집의 중심, 동가리거리 고기 맛집 총정리 > 지역소식 밀양햇살상권

밀양 맛집의 중심, 동가리거리 고기 맛집 총정리 > 지역소식 밀양햇살상권

밀양 맛집의 중심, 동가리거리 고기 맛집 총정리 > 지역소식 밀양햇살상권

Blog Article


매일매일 직접 빚어 만드는 손만두를 넣어 끓이는 만두전골이 맛있는 식당. 가정집 분위기의 클래식한 장소에서 손만두와 녹두전, 불고기, 보쌈 등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대표메뉴인 ‘만두전골’은 사골육수를 활용해 깊은 맛이 감도는 뽀얀 국물에 버섯과 호박, 당근에 미나리나 쑥갓등의 채소들을 넣어 향긋한 풍미를 더했다.


안흥찐빵은 팥도 많이 달지 않고 빵도 적절히 간이 베어있어서 간식거리로 먹기 좋아 많은 분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단 맛을 좋아하는 아이들 입맛에는 조금 안맞을 수 도 있지만 너무 단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한텐 딱 좋은게 안흥찐빵인 것 같습니다. 미리 몇 시에 간다고 예약을 했더니 시간맞춰서 다 구워놨더라구요. 기다릴필요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다들 입을 모아 좋다고 칭찬???? 아마 몇 인분씩 미리 주문해놨기때문에 시간맞춰 구워놓았나봅니다. 원래 공감식당은 직원이 고기를 구워주는 곳입니다.


지도 검색해보니까 전국에 비슷한 이름의 식당이 여럿 있는데 요 숙성삼겹살 식당은 부산, 양산지역에만 있는것 같네요. 아마 부산에서 시작한 식당이 아닐까 싶군요. 부산에 놀러와서 일부러 찾아간다...까지는 추천못하겠지만 근처에 있다면 가보시길 강추. 삼겹살 맛도 좋고 다른 메뉴들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서빙이 빨라서 좋았구요.


2층으로 안내받아 가니 예약석 빼고는 자리가 많이 남아 있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창가 쪽에 자리를 하고 시원하게 창문을 열려고 하였는데 바로 인근이 주택가라서 냄새, 연기 때문에 창문을 열면 안 된다고 합니다. 이곳에 사는 분들의 입장을 생각하면 그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쨍한 매운맛의 낙지볶음 맛집 종로 '서린낙지'. 통통하고 쫄깃한 낙지에 달지 않은 깔끔한 매운 양념을 사용해 밥과 함께 먹으면 좋은 시너지를 낸다. 마늘이 많이 들어간 게 특징인 양념은 낙지 없이 양념만 먹어도 맛있다.


그래도 구워서 문어구이 양념이나 기름장에 찍어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문어에서 갑자기 닭을 먹어서 조금 어색할까 싶기도 했는데 생각 했던것 보다 잘 어울렸어요. 문어도 숙회보단 구워 먹어서 그런 게 아닌가 싶기도 했어요.


입 안을 깔끔하게 정리해줌과 동시에 속을 확 든든하게 만들어주는 마성의 힘이 있었던~ 아삭하고 촉촉하면서 적당히 매운 맛이 있어 숟가락을 내려놓을 수 없었습니다. 사용하시는 식재료들도 신선한 것 같았고 맛도 좋았었기에 잘 먹고 나왔어용!! 기회되면 다음에는 가족들과 외식하러 한 번 더 오고 싶은 청담동 맛집 대패고기 맛집이였습니다.


복잡한 준비도 필요 없이 캠핑바베큐장과 같은 분위기 조성이 가능해 지면서 가벼운 주머니 사정도 문제가 안 돼 ‘화덕애한판’이 알짜배기 고기 맛집으로 알려졌다. 인테리어에서도 현대적인 감각이 물씬 풍긴다. 여타 고깃집이나 일반 술집과는 차별되는 모던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특색이다. 이 곳은 요새 보기 드문 국내산 생삼겹살을 저렴한 가격에 정직하게 판매하는 착한 식당으로 알려져 있다.


고기를 먹고나서 마무리로 냉면이나 볶음밥을 먹는 게 이곳의 코스다. 철판에 구운 돼지 부속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성남 ‘원조쌍둥이네’. 성남 모란시장 5일장이 열릴 때에만 먹을 수 있는 이 집은 장날 오전 이른 시간부터 손님으로 가득하다. 고기에 따로 돈을 받는 것이 아니고 1인당 술이나 음료 한 병에 10,000원으로 시작하고 추가 시 5,000원씩 추가되는 방식.


그래서 그런지 가게에 들어왔을 때 주변에서 보는 흔한 양꼬치 가게 메뉴에다가 중국에서 주로 먹을 수 있었던 그런 메뉴들도 눈에 띄더라고요. 그리고 한국말을 엄청 잘하셔서 주문하거나 대화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어요. 양꼬치 먹는데 칭다오라면서 추천해주실 정도였어요. 주방 입구에 벤쯔와 입짧은햇님이 싸인이 있었답니다. 다른 유투버 사인도 있었는데, 잘 모르는 사람이라 ㅋㅋㅋ 언급을 할 수가 없네요.


수제 만두는 한알한알이 아주 큼직한 편인데, 채소 비중이 높아 아주 깔끔하고 담백한 이북 스타일이다. 반찬으로 나오는 청양고추다짐을 만두에 조금 올려서 먹거나 국물에 넣어 먹으면 매콤한 맛으로도 즐길 수 있다. 만두를 거의 다 먹었다면 떡과 칼국수를 넣어주므로 조금 더 졸여가며 먹으면 된다. 김해 삼문동에 위치해 있는 ‘형제뒷고기’. 연탄불이라 은은한 불향이 나는 뒷고기로 유명하다.

이태원 대패 맛집 itaewon kbbq recommendation 이태원 대패 맛집 이태원 맛집 추천 itaewon kbbq

Report this page